타이틀

HOME > NEWS > 도시계획

국토부-LH, 3기 도시재생뉴딜 정책기자단 발대식 개최

김창수 기자   |   등록일 : 2020-07-03 17:04:07

좋아요버튼0 싫어요버튼></a></span><span class=0

이 기사를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이 기사를 트위터로 공유하기 이 기사를 프린트하기 목록으로 돌아가기

국토교통부와 LH는 3일 ‘도시樂 특파원’ 3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출처: LH>

국토교통부와 LH는 금일 판교 제2테크노밸리 기업성장센터에서 도시재생뉴딜 정책기자단 ‘도시樂 특파원’ 3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도시樂 특파원 정책기자단은 국민이 직접 느낀 도시재생 현장의 생생한 소식을 ‘도시재생뉴딜 SNS 채널’을 통해 알기 쉽게 전달하는 역할을 한다.

3기 도시樂 특파원은 앞으로 1년간 도시재생뉴딜 관련 주요 정책과 소식을 취재해 도시재생뉴딜 SNS를 통해 널리 알리는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이번 발대식에서는 지난해 7월부터 전국의 도시재생 현장을 누비며 소식을 전한 2기 기자단의 해단식도 겸해 의미를 더했으며, 1년간 성실하고 적극적인 활동으로 도시재생뉴딜 정책을 알린 우수기자 3명은 별도 선발해 시상했다.

발대식 후 기자단은 블로그 마케팅, 콘텐츠 기획, 저작권 등 관련 전문 강사의 특강을 수강하며 역량을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고희권 LH 도시재생본부장은 “도시樂 특파원이라는 기자단 이름처럼 도시가 만드는 즐거운 삶의 변화를 국민의 눈높이에 맞게 전달해 국민이 공감하고 국민과 함께할 수 있는 도시재생 뉴딜사업을 완성하는데 앞장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serrrrr@urban114.com

<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본 기사의 저작권은 <도시미래>에 있습니다.>

좋아요버튼0 싫어요버튼0

이 기사를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이 기사를 트위터로 공유하기 이 기사를 프린트하기 목록으로 돌아가기

도시미래종합기술공사 배너광고 이미지